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자연보호협, 도지사기 경진대회서 대거 수상

기사승인 [664호] 2019.09.27  16:07:30

공유
default_news_ad1

자연보호 합천군협의회 주관으로 지난 24일 경남 18개 시군 지도위원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4일 합천군에서 제22회 도지사기 자연보호 경진대회가 개최됐다.<사진>
이번 경진대회에는 자연보호 남해군협의회 장행복 회장과 40여명의 지도위원이 참석했으며, 자연보호 설천면협의회 강광수 총무가 경상남도협의회장 표창을, 김춘종 상주면협의회장은 자연보호중앙총재표창을, 하석원 남해군협의회 사무국장은 도지사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경진대회는 1부 기념식과 2부 화합행사로 진행됐다.
한편 자연보호 남해군협의회는 지난 18일에는 남해축협 한우프라자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임원 30여명이 참석한 운영위원회에서 장행복 회장은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오늘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게 되어 기쁘다. 본회 발전을 위해 많은 조언을 당부드린다"고 인사 했다.
이어 운영위에서 김춘종 상주면협의회장과 박대영 자문위원이 감사로 선출됐고 신규자문위원으로는 정상영 산림조합장. 박대영 남해농협장, 송행렬 동남해농협장, 박세봉 창선농협장이 추대했다. 또 새 기구 조직분과는 원활한 운영과 사무국 보강을 위해 재정 겸 총무, 홍보, 여성, 사업, 청년 5개 분과로 의결했으며, 2020년 신규사업추진계획보고에서는 자연과 환경 관련 강연회 및 운영위원회 년4회개최, 우수지자체선진지견학, 회원전원참석 화합한당잔치개최, 나라사랑환경사랑자연보호 말하기대회, 한려해상국립공원 등 유관기관과의 자매결연 추진, 신년하례개최 등이 보고됐다.
아울러 기타 토의 시간에서는 읍면 정화 활동 진행 사항 보고와 함께 2020년도 현사업과 신규사업을 토대로 한 사회단체보조금 확보의 필요성 등을 폭넓게 다뤘다.

남해타임즈 nhsd@hanmail.net

<저작권자 © 남해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